본문 바로가기

Cloudinary클라우드기반 이미지 저장소

이미지 및 비디오 컨텐츠 관리

Cloudinary는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위한 엔드 투 엔드 이미지 관리 솔루션입니다.

Cloudinary는 이미지 업로드, 스토리지, 조작, 최적화에서 제공에 이르는 모든 것을 포괄합니다.

복잡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이미지를 클라우드에 쉽게 업로드하고 스마트 한 이미지 조작을 자동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경로에 옵션을 추가해서 이미지 리사이징, 크롭핑, 최적화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본: https://res.cloudinary.com/dtfub5xym/image/upload/v1667668078/pythonblog/blog/74_cloudinary_02_igilvn.png
변경: https://res.cloudinary.com/dtfub5xym/image/upload/w_400,h_400,c_fill,q_auto:best/v1667668047/pythonblog/blog/74_cloudinary_01_g3boe6.png

직접 업로드 가능하고 APi를 이용하여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API 사용도 쉬운편이고,
리사이징 할때 사이즈만 조절하는 것이 아닌 용량도 줄여줘서 정말 좋습니다.
메인 화면의 썸네일을 따로 만들지 않고 그냥 사이즈로 조절했는데, Cloudinary로 리사이징 하니 용량이 확 줄었습니다.

https://cloudinary.com 홈페이지


TAG: #CDN #이미지 #저장소 #클라우디너리 #cloudinary

현재글 : Cloudinary클라우드기반 이미지 저장소
Comments
Login:

Copyright © PythonBlog 2021 - 2022 All rights reserved
Mail : PYTHONBLOG